캠핑과 관련된 이야기들

경북 영양 수하계곡에서....여름휴가 보내기...

장꼬방/강성덕 2015. 8. 8. 01:29


올 여름휴가를 어디서 보낼까 이리저리 찾다가...결국은 내고향 경북영양으로 갔습니다.

물좋고 공기좋은 청정지역...하지만... 청정지역도 무더운 땡볕더위는 어쩔수 없나봅니다. 하지만 그나마

조금은 시원한곳 수하계곡을 찾아 야영을 했습니다. 8월1일부터 8월5일까지..4박5일 동안 아무런 생각없이

먹고 자고 놀고...정말 애들도 좋고  같이간 사람들 다들 좋았습니다.  정말 아무런 생각이 없었습니다.

처음에 영양을 갈때 목적은 내고향 이곳 저곳을 알리며...많은 사람들이 영양이라는곳에 많이 찾아와

좋은 추억을 남기기를 바라며 여러곳을 소개하면서 보낼려고 했는데...ㅎㅎ 그런데..수하계곡에 자리를 깔고

먹고자고 놀고 하다보니...소개시킬곳을 내가 먼저가..놀다보니...사진도 못찍고 놀기 바빴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별로 없습니다. 애들 별구경 시켜준다고 맹동산에 올라갔는데...애들은 차에서 다 자고 내혼자

별구경하다..내려오고 애들은 낮에 넘 놀아 지쳐골아 떨어지고 ㅎㅎ 그리고 애들 사진을 찍어 줘야 하는데..

내가 넘 놀다보니 사진을 별로 찍지를 못했네요.  하지만 애들과 좋은 추억을 남겨와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영양에서 4박5일을 보내고 영주...풍기쪽으로 달려가던중...봉화 은어축제가 있어 거기에 참여를 해서

은어 반도"잡기 체험에 애들과 참여해...재미난 추억거리를 또 하나 만들어냈요  은어체험에서...16마리정도

잡아서 애들한테...체면은 차렸습니다.  애들보다 내가 더 재미있어...난리였습니다. ㅎㅎ

암튼 이번 여름휴가는 여러모로 ..많은 즐거움이 생기네요


맹동산에 애들과 별보러가서...애들은 자고 내 혼자 보고 내려 왔습니다.



별 배경으로 카니를 찍어봤습니다.



풍력발전 바람개비 돌아가는 소리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수하계곡에서...함께한 식구들과 동료들...




영양청소년 야영장 전경...들..



화장실...




샤워장...넓고 좋습니다.  단지 뜨거운물은 안 나옴...



안전요원까지 있는 천년 자연 수영장...ㅎㅎ 정말 애들놀기에 딱 좋습니다.




주실마을에들려..애들과 함께...






주실마을 전경...



 풍기 임시 비행장을 지나며...도솔봉 위..빛내림이 좋아 보여 옆으로 차를 세우고 찍어 봤습니다.



이상 여름휴가를 다녀온 장꼬방/강성덕 ...간단한 캠핑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