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차타고 막 댕기자

아산 광덕산 잔차 라디딩 즐기기

장꼬방/강성덕 2009. 8. 27. 13:44

 

광덕산하프.gpx

 

광덕산 라이딩

 

산행을 하다가 발목을 접질러 한동한 고생을 하다가  이제 좀 괜잖은것 같아 발목을 풀겸해서

잔차를 타고 광덕산 하프코스로 한바퀴 돌아본다.  발목 복숭아뼈 아래쪽이 조금 눌리는

느낌이 있지만 잔차를 타는데는 별로 지장없다.   잔차를 타고 오래만에 라이딩기분을

느껴본다.

 

라이딩코스: 우리집(배방 신도시 8단지)-남동교차로-수철리입구-넙티고개-광덕산임도-각흘고개

  -송악리-마곡리-외암리민속마을-배방산들머리-우리집 

 

총라이딩 거리 60km

 

광덕산 라이딩 고도표

 

 

광덕산 라이딩 지형도와 코스

 

수철리 갈림길

 

넙티고개 오르막 오르면서 바라본 망경산

 

망경산 전경

 

 광덕산 임도 첫번째 의자에서

 

사진을 뽀샵처리하니 잘생겨 보이는군  ㅎㅎ 

 

임도중간에 망경산쪽으로 오르는 등산로..

 

 

임도에서 만난 첫번째 정자쉼터..

 

 

 광덕산 임도와 수철리에서 이어지는 임도 만나는 지점

 

 

 설화산 갈림길(저 계단길로 올라가면 능선에서 좌측은 망경산..우측은 광덕산으로 간다.)

 

 

정자에서 잔차세워놓고 한장 ..휴대폰 카메라로 찍으니 색감이 떨어진다.

 

 

강당골에서 올라와 만나는 임도길

 

 

 강당골에서 올라와 만나는 정자쉼터

 

 전망바위

 

전방바위에서 셀카..참 어색한 모습 ㅎㅎ

 

 

 거산리와 마곡리로 갈라지는 갈림길..

 

 

경계점에 있는 쉼터..

 

 

각흘고개 전경

 

 

 각흘고개에서 한장 (아~ 잘생겼다. ㅎㅎㅎ) 

 

 송악리,마곡리를 지나 외암리로 가는길..

 

 

 외암리 민속마을과 뒤에있는 설화산

 

 민속마을 전경

 

아산기맥 출발점인 배방산 등산로 들머리

 

 배방산으로 올라가는 등산로 입구

 

 

지나오면서 지하철1호선이 지나길래 바라본 장항선 철도..

 

 

마지막으로 다시 돌아온 우리집

 

발목은 약간 찌릿 하지만 그리 크게 고통은 주지 않는것 같다.  이런식으로 계속 재활을 해서

빨리 발목이 정상으로 돌아오기를 빌어본다.  아~ 빨리 산으로 들로 자유를 만끽하면서 가고

싶다.    두서 없이 올린 라이딩기 읽는다고 고생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gpx
0.22MB